Search Icon

Sous le ciel de Paris (feat. Pablo Alborán) - Zaz

'Zaz'의 'Sous le ciel de Paris (feat. Pablo Alborán)' 트랙은 프랑스어로 된 노래로, 파리의 아름다움과 로맨스를 노래한 곡이다. 이 곡은 Zaz와 Pablo Alborán의 아름다운 보컬이 어우러져 풍부한 감정을 전달한다. 곡은 잔잔한 리듬과 아름다운 선율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리의 거리와 하늘 아래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케 한다. 이 곡은 파리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하늘 아래에서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Zaz와 Pablo Alborán의 보컬은 서로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전달한다. 'Sous le ciel de Paris (feat. Pablo Alborán)' 트랙은 프랑스어로 된 노래 중에서도 특히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유명하다. 이 곡은 파리의 아름다움과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성적인 여행을 선사해준다.

Zaz

Zaz

Zaz(자즈)는 본명이 이자벨 게올린(Isabelle Geffroy)인 프랑스의 싱어송라이터이다. 그녀는 1980년 5월 1일에 프랑스 리옹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고, 2001년에 파리에서 음악 공부를 시작했다. 그녀는 2007년에 독립 음반 레이블인 Play On을 통해 데뷔 앨범을 발표했고, 큰 성공을 거뒀다. 그 후에도 다양한 앨범을 발표하며 프랑스 음악 시장을 석권했다. 그녀의 대표적인 곡으로는 "Je veux", "On ira", "Si jamais j'oublie" 등이 있다. Zaz는 그녀의 독특한 보컬 스타일과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의 음악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노래의 가사는 사회 문제나 인간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고 있다. 음악계뿐만 아니라 문화계에서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Zaz는 수많은 음악상을 수상하며 자신만의 특별한 위치를 확보했다. 그녀의 음악은 수많은 팬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고, 프랑스 음악 씬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Zaz는 그녀의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앞으로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