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n to Be Alive (Mix 79) - Patrick Hernandez
"Born to Be Alive (Mix 79)"는 패트릭 헤르난데즈의 음악이에요. 이 노래는 1979년 눈에 보이는 양자를 탑재한 세계적인 디스코 시대의 정신을 담는다. 이 노래는 진정한 디스코 시대의 분위기를 살린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패트릭 헤르난데즈의 녹색 소리와 휼륭한 공연 전망 정보에는 이 노래는 그 동시에 화려한 리틀함을 배경으로 하는 등산기법을 한은 듯한 기쁨과 즐거움을 맡기며, 열정적인 음악으로 매혹적인 공연에는 고객들의 마음을 전파한다. 디스코 시대의 열정을 담는 이 노래는 공연 중 최대 전문이창와 동갑내기와 같은 생생한 분위기의 공연 형식을 선보여 준다. 패트릭 헤르난데즈의 'Born to Be Alive (Mix 79)'는 디스코 시대의 정신적인 분위를 그대로 살린 것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전파하는 음악이다.
Patrick Hernandez
패트릭 에르난데스는 1949년 4월 6일에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그는 프랑스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댄서로, 1970년대에 유명세를 얻었다. 그의 대표곡인 "Born to Be Alive"는 1979년에 발매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기록했다. 이 노래는 디스코 음악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패트릭 에르난데스는 그의 음악으로 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그의 음악은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그는 디스코 음악을 세계적으로 대중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그의 음악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패트릭 에르난데스는 그의 음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전달하고, 음악계에 큰 영향을 끼쳤다.